|
2026-06-28 01:02
조회: 366
추천: 0
절대 챌섭에서 어빌 멸망전을 하지 마![]() 본섭 명훈 똥값이라 코인샵 출석 패스 보상만 써서 첫줄 보공 재사용 드랍 1줄 정도만 뽑고 본섭 가서 하는 게 맞음 첫줄 재사용 19퍼 + 나머지 잡옵으로 끝나서 상당히 불편하지만 챌섭 명훈 가격 1400만인 거 보고 바로 ㅌㅌ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