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가 편하지 않아요??  사는 사람 입장에서는?

똑같나? ㅠㅠㅠㅠ 

라운지 거래를  안해봐서 ,, 전화번호 계좌번호로 사기이력 있나 찾아보고 
사냥 꾸준히 하나 찾아보는게 너무 힘들어 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