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14
조회: 162
추천: 0
보조는 앞으로 비싸질날만남았다고보는편1.현재 보조매물은 10년간 무한무교+수많은 이벤트큐브+강원기시절 존나많았던 수많은
다계정큐브돌이의 합작품 2.더이상 저런방식으로 생산은 안되는데 아스트라로 계속해서 매물은 빨리는중 3.아스트라 갈거면 에공삼 윗잠이탈은 되어야한다고 하지만 그건 현재시점이고 계속해서 뿌리는 대적자큐브와 계속해서 고갈되는 이탈, 에공삼매물 +결국 계속해서 올라가는 유저들의 평균스펙 고려하면 시간지나면 정옵보조도 아스트라로 빨리게되어있음 딜상승량 보고+계속 뿌리는 대적자큐브로 짤짤이노리는식으로 결국 어지간히 비인기직업아니면 정옵보조도 앞으로 더 비싸질일만남았다고생각하고 현재도 이미 비싸진상태임 여름특수가아니고 챌섭열리기 이전에도 그랬음
EXP
185,192
(0%)
/ 2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죽고싶은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