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글도 안 찾고 하는 법도 모르고 대가리만 박을거면 대가리 박는놈들끼리 파티나 짜지.

빠른 매칭으로 돌려서 민폐나 끼치고 진짜 ㅈ같다. ㅅㅂ

몇 번 폭파되는거냐, 담부터는 그냥 솔로 플레이로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