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05
조회: 174
추천: 0
칠흑 드랍너프가 어느정도인건가요?예전에 접기전에 풀드랍으로 2~3달에 하나씩은 먹었었는데
지금 복귀해서 4~5개월동안 0개인데 기분탓,운빨인건지 아니면 그정도로 차이가 심하게 너프된건가요?
EXP
27,059
(42%)
/ 2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초코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