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49
조회: 96
추천: 0
똥블렘 에디 질문현재 유닠 윗잠 9퍼 에디 레어인 상태인데
선데이되면 메소로 에픽등급만들고 메멘토 브론즈 큐브로 마6퍼 띄우려는데 괜찮나요? 미트라는 아무리생각해도 마법사 너무 비싸서 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