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유닠 윗잠 9퍼 에디 레어인 상태인데

선데이되면 메소로 에픽등급만들고 메멘토 브론즈 큐브로 마6퍼 띄우려는데 괜찮나요?

미트라는 아무리생각해도 마법사 너무 비싸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