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뉴네임 옥션 1기 때는 메이플 역사상 처음 나왔던 닉네임 거래소이기도 했었으니깐 화력 자체가 넘사벽이라 F급 닉이든 녜힁이든 간에 비싸게 팔리는 게 이해라도 갔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는 시간도 한참 지났고 가치도 많이 폭락했는데 아직도 물어보는 거 보면 진짜 어디 좀 모자란 거 같음

뭐라고 하는 사람들 있을까 봐 미리 말을 해주는데 당장 뉴네임 옥션 1기에서 2기로 넘어갔을 때 S급 닉네임들도 가격이 반 토막 났었는데 F급 닉네임은 당연히 안 팔리겠지 그런데도 지금까지 F급 닉네임 팔릴까라고 물어보는 건 진짜 어디 모자란 거 맞으니깐 반박은 안 받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