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08
조회: 6,984
추천: 25
F급 닉네임 올려놓고 이거 팔릴까? 물어보는 애들은 어디 좀 모자란 거 아니냐그나마 뉴네임 옥션 1기 때는 메이플 역사상 처음 나왔던 닉네임 거래소이기도 했었으니깐 화력 자체가 넘사벽이라 F급 닉이든 녜힁이든 간에 비싸게 팔리는 게 이해라도 갔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는 시간도 한참 지났고 가치도 많이 폭락했는데 아직도 물어보는 거 보면 진짜 어디 좀 모자란 거 같음
뭐라고 하는 사람들 있을까 봐 미리 말을 해주는데 당장 뉴네임 옥션 1기에서 2기로 넘어갔을 때 S급 닉네임들도 가격이 반 토막 났었는데 F급 닉네임은 당연히 안 팔리겠지 그런데도 지금까지 F급 닉네임 팔릴까라고 물어보는 건 진짜 어디 모자란 거 맞으니깐 반박은 안 받을게
EXP
6,875
(34%)
/ 7,4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브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