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에집 블랙보조들은 윗잠에 올이탈도 나오고 유효3줄도 잘만 뜨더만,
우리집 블랙보조 새기는 지지리도 말 안쳐듣네
내가 서울대 보조급으로 뜨라 했나? 으이!
방무 한줄낀 정옵3줄도 얼마든지 갠찬타고, 내는 절대 다른집아 보조들이랑 비교 같은거 안한다고,
그정도만 하면 내가 각종 보스들 과외해주면서 끝까지 밀어준다 했는데
그게 안댄다 말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