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36
조회: 189
추천: 0
너희 홍띵보 연봉은 알고 벤질하냐???????안녕하세요,
본섭에 하세노칼이카 다니는 렌 있고 챌섭에 노세이칼까지만 다닐 레테 키우고있습니다. 근데 방금 리레4렙링을 먹었는데, 이걸 리프하고나서 레테를 줘야할지 그냥 팔아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P
312
(12%)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천안삼거리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