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41
조회: 107
추천: 0
원기옥 모아서 수욜이 검마 리트 간다지금은 하이퍼스탯 포스 15렙인데 수욜에는 심볼업 해가지고 5~7렙만 찍어도 되고, 은은한 발그레 묵힐려던 거 팔아서 트왈마 사와서 15성(메소..) + 유니크 두줄 뽑아주고 리트 마지막 간다. 지금은 체력 15~20퍼 남음. 제네무적이 없으니 극딜이 밀려서 1극을 더 못 넣어서 이러는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