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09
조회: 84
추천: 0
남은돈으로 스펙업을 뭘하는게 좋을까지금 17성 15퍼 아닌게 아쿠아틱,데아시두스,골클벨 이 3부윈데 파풀마 블빈마는 지금 너무 비싸서 패스하고 17~18 에스텔라랑 17~18 골클벨 분자벨 중에 괜찮은거 사서 끼는게 제일 나은판단인가
하 6월 끝나기 전에 검솔 해보려고 스펙업 어케어케하고있는데 어렵네
EXP
18
(18%)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erww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