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78 75퍼인데
스펙터블라스트도 이미했고 몬파7판도 이미했고 앵컴도 이미했고
3배쿠폰도없어요
진짜 깡으로 박아야하는데 할수있을까요 30분에 2퍼도 안오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