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1360 인데 하이퍼 빼고 1450?찍으면 검마 솔플 가능할까요..??지금 배율은 116이고 남은 3일 동안 연습하려는데 배율 어느정도 돼야 할만한지 감도 안오네요..직업은 레테입니다 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