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39
조회: 219
추천: 0
뉴비 검마 가능할까요?심볼 1360 인데 하이퍼 빼고 1450?찍으면 검마 솔플 가능할까요..??지금 배율은 116이고 남은 3일 동안 연습하려는데 배율 어느정도 돼야 할만한지 감도 안오네요..직업은 레테입니다 ㅠ_
EXP
115
(15%)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깡으로버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