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서 거탐 주는건 너무한거 아니냐
비올레타 뜨는건 그럴수 있다쳐도 하나 맞출때마다 5초 기다리는건 왜 넣어놓는건데
심지어 30분안에 비올레타 4번 해본적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