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50
조회: 182
추천: 0
몇년을 매일 5시간씩 사냥하는데찍어서 거탐 주는건 너무한거 아니냐
비올레타 뜨는건 그럴수 있다쳐도 하나 맞출때마다 5초 기다리는건 왜 넣어놓는건데 심지어 30분안에 비올레타 4번 해본적도 있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