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02
조회: 832
추천: 0
200억 악세세팅 끝낫슴다!![]() 며칠내내 어떻게 사야될지 고민하다가 그냥 요번 미라클때 충전좀해서 200억정도로 맞췃슴다 ㅜ 물론 잘산건 아닌거같지만 뭔가 후련하네요..이제 환산도 4.3만에 검마하드 배율150%정도나와서 솔플 도전해봐야겠슴다 아 혹시 실버블라썸이랑 이터널링도 나중에 바꿔야되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