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세 노루윌진 머 일케 깨는데 지금까진...
안 샀더니 반레온 해방이 아직 안됐네
7월 초에 사도 그렇게 안늦겠....지?
검마 해방도 포인트제 되기 전으로 바뀌고 제내패스도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 긴가민가하면서 고민하다가 미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