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키네 어빌 2, 3줄 최대치 뽑는데 카서큘로 좀 높은옾 뽑고
최대치노리려면 블서큘로 돌리면서 최대치 뽑는거임? 
카서큘로 두개다 최대치 나오는건 엄청 확률 희박할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