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53
조회: 147
추천: 0
뉴비 하트질문페어리하트 30퍼작 하라해서 쓰고있었는데
오늘 플라즈마하트?인가 그거 전승권 받았는데 그대로 전승하고 17성 뛰우고 나중에 매지컬떡작 할때 아크이노 바르면되는거에요?
(접음20-10-12)-(복귀23-10-17)진행중
![]() 24-07-13 동데반 현재 7트째 진행중 24-11-09 동데반 현재 14트째 진행중 ![]() 24/12/3 동데반 두번째 18트 성공 ![]() 25/08/27 전승미스틱 전이중![]() 25/09/10 ~ 25/12/25 휴식후 복귀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5/08/27 전승미스틱 전이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