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카데나하고 278까지 찍고 접고
다시 챌섭 하러 왔는데 너무 간단한거하면 보스전에서 졸림(졸음컨해야함)

블래스터 제외하고 할거 있나? 그냥 카데나를 한번 더하기엔 몬가몬가고 아란하려했는데 
뭔가 몸에서 프리드를 까먹는 구조인가봄 프리드를 까먹어서 영웅도 뭔가임

걍 카데나를 해야하나 그럼 뭔가 유니온 손해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