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로 쭉 키운다면 뭐가 나을까요??

둘 다 편해보이고 사냥 좋아보이던데ㅠ

챌섭에서 시작할거구 목표는 과금 좀 해서 하드 검마 혼자 잡아보고 싶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