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엔링 17성 유니크에픽
트왈마 17성 에픽에픽 
에스텔라 17성 유니크에픽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오늘 미라클인데 데브펜 노작사와서 유니크에픽이랑 스타포스 10성달고 쓰고있다가 
샤타포스때 17성 다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메소좀 모아서 좋은거 사는게 나을까요

지금 15억 메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