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약하고 극딜 ㅈㄴ 길고 해방무적 없으면 극딜 하다가 패턴피한다고 딜도 재대로 못넣고 ㅈㄴ 힘드네 누가 표도가 낭만이라 그랬는데 여기에 낭만이 어디있어 시발..  해방까지만 버티자 보스가 잡히긴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