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14
조회: 152
추천: 0
렌하다 나로 하니까 진짜 개빡이네몸 약하고 극딜 ㅈㄴ 길고 해방무적 없으면 극딜 하다가 패턴피한다고 딜도 재대로 못넣고 ㅈㄴ 힘드네 누가 표도가 낭만이라 그랬는데 여기에 낭만이 어디있어 시발.. 해방까지만 버티자 보스가 잡히긴하니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