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통으로 2인보스하고 파티원한테 메소값어치만큼 송금해주려는데
제가 판매하고 받은 금액에서 50%를 보내는게 맞는거죠?

예시로 36.31억이니까 18.105억치만큼 보내는게 맞죠??
18.4억은 경매장으로 받는 기준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