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안에서 말다툼 쳐하고 염병하더니 욕 한적도 없는데 지 좆대로 해석하고 지랄하고 감 ㅅㅂ
씨발 욕하지말라고? 가게 밖에서 씨발 몸싸움해서 유리에 몸 부딛치고 지랄한 새끼들이 욕 쳐먹기는 또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