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나온 김에 코인샵 화에큐로 보조 에픽 에디 깔짝할까 하는데

생각해보니 얘 유니크 가면 화에큐나 메소로밖에 못 돌리는데 화에큐 갯수도 적은데 옵 안 뜨면 큰일나는거 아닌가

작정할거 아님 안 건드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