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시간 채우려고 가서 사냥하면 빙글빙글룬에 거탐 30분마다뜨고 스트레스 ㅈㄴ 받는데
집에선 안 이러는거보면 피방이 레드피시라 그런거 같거든요
다른분들은 어케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