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메소마켓도 손해보는 구간 싫어서 안바꾸고 있는데다가

해방도 4주 걸릴거 같아서 존버탈거긴한데..

떨어질 기미가 안보이는거 같아요 ㅇㅅㅇ;

여명 21%~27% 사이로 깡통 주워서 에에잠+17성 주문서 쓰려고한 내 계획이...

메소도 하루만에 100원이나 오를줄은 ㄷㄷ

그냥 좀 손해보고 빨리 사서 주보라인 올리는게 맞을까?


이미 포뻥기준으로 검솔 120%까진 나와서

7월 1일에 솔격 트라이해볼거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