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30
조회: 265
추천: 0
챌섭 60억메소 있는데 그냥 블랙보조무기에 카유잠 바르고 등업하고 나중에 사는게 나을까?그냥 잡레로 되있는 보조 사는거보다
잡레 보조 무기로 살아가는거지 이게 나을까? 남은 돈 다른데 쓰고
EXP
38
(38%)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파피루스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