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 에픽> 레전2줄 150억 정도 사용
윗잠 메멘토로 띄웟는데 50억 추가써도 옵변동X
200억 좀 넘게 썻는데 제논보조는 정옵이 400억+관세더라
이제 공짜+메멘토만 박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