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57
조회: 245
추천: 0
새벽3시에 찜해놓고 잤는데 다 팔려있네![]() ![]() ![]() 심지어 도미는 같은챌섭매물이라 관세도 없었는데 누가 관세주고 사갔네 엌ㅋㅋㅋㅋ 메소 없어가지고 찜만 해놓았는데 템 팔리는 속도 진짜 장난아니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