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5
조회: 131
추천: 0
뉴비 드메템 몇개 사왔는데 작은 뭐 해주는게 좋지?놀긍떡작이나 악공작 정도만 해줘도 괜찮다는데,
놀긍 떡작은 공격력이 얼마가 붙든 걍 들고가는건가? 악공작은 진짜 그 악공 70% (+1~+2) 쓰는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