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44
조회: 188
추천: 0
분배금 관련 질문..![]() 월통으로 2인보스하고 파티원한테 메소값어치만큼 송금해주려는데 제가 판매하고 받은 금액에서 50%를 보내는게 맞는거죠? 예시로 36.31억이니까 18.105억치만큼 보내는게 맞죠?? 18.4억은 경매장으로 받는 기준이니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