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파워업도 빠지면 배율 작살날거 같아서 지금 연습하려는데 161퍼면 딜보다 생존에 좀 더 집중해도 됨?

뭔가 2-3가면 공겜일거 같음
데카 8이면 그나마 가능성 보이는데 3데카가 저게 연습으로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