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레테하면서 적는것도 웃긴데
보마는 분신이 미쳤고 렌은 그냥 뭔가 뎀감때매 안죽음
아 흡혈도 진짜 좋은거였구나 체감이 온다
텔포가 안익숙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