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컨셉이라 길래 멀리서 도망다니면서 소환수가 알아서 때리는 걸로 기대했는데.. 원래 소환사 컨셉은 보통 몹들이 대신 때리고 본인은 몹을 새로 소환하거나 강화하거나 아니면 상대한테 디버프를 거는 그런게 국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