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시발 3페에서 데카다녹는데 너무빡치네
엎드릴려고보면 레이저자리고 텔포써서 옆으로가려고 하면 잡아댕기고
패턴겹처서 좌에서 똥오고 우측에서 똥떨어지고 하면 어디로가란건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