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5
조회: 123
추천: 0
뉴비기준 챌섭코인샵 어디에 써야할까아예 맨땅으로 챌섭에서 시작하는거고
17성주문서 다 사고 메멘토 에디 브론즈랑 실버 좀 사서 여명이랑 하트 17 + 유닠 + 에디에픽 해놓으니 코인 14000개쯤 남았음.. 챌섭 다이아찍고 14000개 남은거라 이제 진짜 아껴써야겠는데, 남은거중 살만한거 조각이랑 골드큐브 정돈가? 그냥 모이는거 다 조각이랑 골큡 사면 문제없겠지?
EXP
177
(77%)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김난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