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맨땅으로 챌섭에서 시작하는거고
17성주문서 다 사고 메멘토 에디 브론즈랑 실버 좀 사서 여명이랑 하트 17 + 유닠 +  에디에픽 해놓으니 코인 14000개쯤 남았음..
챌섭 다이아찍고 14000개 남은거라 이제 진짜 아껴써야겠는데, 남은거중 살만한거 조각이랑 골드큐브 정돈가? 그냥 모이는거 다 조각이랑 골큡 사면 문제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