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8
조회: 170
추천: 0
제가 이야기를 너무 이상하게 했나보네요 ㅠㅠㅜㅠ 마지막 질문지금 검밑솔까지 적당히 쾌적하게 돌리고 있습니다 해방 했구요 스카니아섭입니다
템셋 진로 고민이 22성 2.5줄 카룻으로 천천히 둘둘 할지 < 다른 방어구는 앱솔 22성 둘둘 할듯 싶음.. 에테 18성 방어구 하나 산 이후 에테 2줄 레전만 달려있는 것들 구매후 이벤트샵으로 에디 만들고 놀긍떡작후 12성으로 쓰며 살다가 이벤트때 17성까지만 달아주고 사용할지 고민입니다 현질은 많이 하지않으며 목표치도 그렇게 확실하게 정해져있진 않습니다 익스트림 스우 정도만이라도 잡는다면,,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ㅜㅠㅜㅠ
EXP
836
(36%)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