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연모 풀도핑으로 114퍼 이칼 0.6퍼 남고 못깨더라고요. 근데 또 116퍼 세렌칠때는 30초? 남고 깼는데 렌보마 체급 비교하면 어느정도인거에요? 그냥 재사용 터지는 차이인가 모르겠어서. 세렌 칼로스 배율 비슷한건 이번에 미라클 스펙업하구 칼로스 쳐본거라 그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