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1
조회: 300
추천: 0
걍 똥블에 레잠 발랐다뭐 어쩌라고 씨발
되팔 생각도없고 칠흑 갈생각도없는데 40억 넘는 노작 미트라 매미뒤진거 왜사줌 내가 ? 매주 레전똥블 아니면 못잡을 보스 한단계 더 위까지 잡을수 있으면서 다른 보스들도 쾌적함 7% 정도 수치 올라간다 생각하면 조은 투자다 40억 메소 재산으로 오늘을 어떻ㄱ ㅔ보낼까 생각 해봤는데 1. 블랙보조 유니크 보보뎀 띄움 스탑 5억정도 씀 2. 똥블에 레잠 바르고 각종 이벤트큐브들 대기중 돈아낌 3. 플하는 유잠 발라서 스타포스 15% 정도 대충 뽑아줄 예정 4. 남는 메소로 똥블 에디에픽 띄워주고 남는거는 여명 장신구 에디에픽 띄워줄 예정 40억 메소 알차게 썼다 하드메이린 잡을때쯤에 부족하다 싶으면 보조 엠블 사서 쓰고 팔면 되지머 일단 배율 110퍼대에서 130퍼대로 올랐다 당장 검마 솔플하러간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