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담 주 해방인데

같이 챌린져 달리자고 하셨어서

검밑솔에 검마2인간상태인데

형은 아직 노멀 검밑이랑 하스데미만 돌았음.

"그래서 하드 검밑솔하셔야 이득이다"
라고 말씀 드렸다가

보스때문에 스트레스만 받는다고 하시더라

그냥 천천히 하라고함

1주차는 심지서 다 연모로만 깨셨더라

각자의 속도로 해야겠어

같이 즐길 게임은 ㄹㅇ아님

직업 듀블에다가 헥샇한산 24000나오긴하는데

보스를 아예 안해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