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5
조회: 221
추천: 0
나도 아는형이랑 챌섭하는데 너무 재촉한거같음.난 담 주 해방인데
같이 챌린져 달리자고 하셨어서 검밑솔에 검마2인간상태인데 형은 아직 노멀 검밑이랑 하스데미만 돌았음. "그래서 하드 검밑솔하셔야 이득이다" 라고 말씀 드렸다가 보스때문에 스트레스만 받는다고 하시더라 그냥 천천히 하라고함 1주차는 심지서 다 연모로만 깨셨더라 각자의 속도로 해야겠어 같이 즐길 게임은 ㄹㅇ아님 직업 듀블에다가 헥샇한산 24000나오긴하는데 보스를 아예 안해보심
EXP
84,727
(54%)
/ 87,001
초월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큰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