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3
조회: 242
추천: 0
자석펫을 그냥 준 이유는 복합적임1. Bm
기수 통합이랑 연결되는 부분인데, 편의성의 증대는 곧 bm 확장임 1석펫을 살 사람들은 이미 다 구매했으니 3,4 이상의 구매를 유도해야지 2. 재획시대의 종말 이젠 그냥 사냥은 심심할때나 하라고 떠미는걸로 느껴짐 유챔으로 겜 수명 연장을 노리는걸 보면 이제 재획으로 억지 플탐을 늘리는 건 그만둘 타이밍이기도 하고 3. 미래는 결정 딸각겜이다 6캐릭 주간 컨텐츠로도 바쁘니리 서서히 비중을 빼는 식으로 갈 생각이라고 보여짐. 결국 사냥이 정체성이었던 메이플은 사냥을 버려야 살아남는 길이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