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하 플하는

17성 유에 이상으로 가면 안된다생각함

잘쳐줘도 18성
그 이상 갈거면 걍 돈 더써서 언컨 가야지


유니크에서 레전가봤자 스탯퍼 6퍼 느는건데

레잠을 그거 박느니

미트라나 칠흑이나 아케인 장갑에 가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