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55
조회: 172
추천: 0
직작 첨 해보는데 미라클 이정도면 많이 손해임?미트라 윗잠 유니크 -> 레전 공21 올6
보조 윗잠 유니크 -> 레전 공32,9퍼 보공35 트왈마 노작 -> 18성 윗잠 레전21퍼 작 10/16 작 총 150억 들었음 트왈마 18성 까진 돈 얼마 안썼는데 뭔가 느낌이 좋아서 스타포스 더 해보다가 20성 스트레이트로 가고 21성만 찍어야지 했다가 바로 터지고 18성 찍는데 못가고 계속 터져서 돈 많이 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