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서 잘 모르지만 좋은거맞죠? 씨발 좆까하고 레잠 바른지 몇분만에 뜨넹 
뭐 미트라였으면 어쩌고 이런소리는 아예 하지 마시고 질문에 대답만 해주셈 


이거 에디에픽 까지만 띄울까요  아니면 유니크까지 메소로 쭉쭉 등업시키고 

화에큐 던지면서 레전 등업하면 좋고, 아니어도 제네무기 천장용으로 써도 좋고  식으로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