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퍼 배율로 치는데 3분정도 남았을때 피가 30퍼라 도망쳐 나왔습니다

제로 이번에 처음해보는데 너무 어렵네요... 콤보는 기본콤보만 익혔는데

세렌 알파콤보할때 찌르기 다맞아서 힘겹네요 콤보를 좀 욕심 버려야 깰만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