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4년째 직장 다니는중인데 그냥 딱 2주만 아무것도 안하고 쉬고싶다

퇴근을 해도, 주말이 되어도 업무가 머리를 안떠나가서 쉬는 느낌이 안남
딱히 쉬는날 업무를 하는건 아닌데 그래도 안떠나가네

수십년 직장 다닌 어른 분들 ㅈㄴ 존경스럽네